반응형
Clarity는 마이크로소프트 선명도, MS Clarity라고도 하는데 이게 뭐냐면 히트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Microsoft Clarity를 검색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보는 곳, 가장 많이 클릭하는 곳, 이탈하는 시점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곳을 많이 보는구나, 눈길을 끄는 곳이 있다는 걸 확인해서 그곳에 광고를 배치해 보시면 됩니다. 구글의 AI는 정말 정교합니다. 내가 원하고 내가 아주 좋아할 것 같은 광고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눈이 많이 가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면 적어도 한 번은 더 클릭하게 되겠죠?
반응형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