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작년 12월쯤 로지텍 G512 카본 키보드를 컴퓨터와 같이 완조립으로 시켰습니다. 근데 키보드 살 때 정품이라고 했는데 마우스설치후 키보드 상자를 가져가 버렸습니다;; 혹시 키보드 상자에 제품번호가 써져 있나요?? as 기간을 확인해야 하는데 대처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로지텍 키보드 as 기간 확인
AS를 받을 때 박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키보드 바닥면에 부착된 스티커에 PID와 S/N 넘버가 적혀 있습니다. 로지텍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PID와 S/N 넘버만 확인해주면 정품 여부와 점검 가능 여부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고객센터는 02-3143-9429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