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달 전에 로지텍 g pro 유선 마우스를 사서 쓰던 중 보조클릭 부분에 찌걱이는 소리가 들려서 이걸 분해했다가 다시 꼽으려고 했는데 중간쯤 밖에 분해가 안 돼서 다 못 분해하고 그냥 다시 꼽았는데 버튼이 약간 너덜너덜 해졌다 해야 하나 클릭도 세게 눌러야 먹히고 이러는데 원래 로지텍 마우스는 버튼 분해하면 안 되나요? 이런 경우에 as 받을 수 있나요?
로지텍 g pro 유선 마우스 as 받을 수 있나요?
로지텍 G pro 유선 마우스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보증 기간 내에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닌 제품 자체에 이상이면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습니다. 로지텍은 보증 기간 여부와 무관하게 수리를 하지 않습니다. 안타깝지만 보증 기간 내라도 사용자에 의한 임의적인 분해는 사용자 과실이기 때문에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지 못합니다.
로지텍 G pro 유선 마우스의 AS 가능 여부와 수리 비용 등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지텍 서비스 센터에서는 AS 신청 및 수리 비용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로지텍 고객센터 : 02-3143-9429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