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 받을 수 있을까요?

반응형

상담원과 얘기해 로지텍 as 센터 연락처를 알아냈는데요!! 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받을 수 있을까요? 2년 보증인데 아직 2년 안지났거든요. 로지텍 as 무상수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 받을 수 있을까요?

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 받을 수 있을까요?

로지텍 제품이 정품이며 보증 기간이 남은 상태이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닌 경우,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인 02-3143-9429로 문의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의 경우, 바닥 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여 보증 기간과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은 보증 기간 내에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새 제품으로 무료 교환해 줍니다. 하지만 강동센터는 택배만 받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조치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센터를 방문하여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고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니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줍니다.

로지텍 워크인 센터
센터 주소 전화번호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470-9354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우)04334 02-704-3582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우)06243 02-563-3582
대전센터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042-861-3582
대구센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053-555-3582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442-3582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512-3582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IT 문제 해결 전문 lbtest 엘비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가전제품까지 IT 관련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연락해보세요. 대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