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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과 얘기해 로지텍 as 센터 연락처를 알아냈는데요!! 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받을 수 있을까요? 2년 보증인데 아직 2년 안지났거든요. 로지텍 as 무상수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로지텍 as 이곳에 연락하면 무상수리 받을 수 있을까요?
로지텍 제품이 정품이며 보증 기간이 남은 상태이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닌 경우,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인 02-3143-9429로 문의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의 경우, 바닥 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여 보증 기간과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은 보증 기간 내에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새 제품으로 무료 교환해 줍니다. 하지만 강동센터는 택배만 받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조치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센터를 방문하여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고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고,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니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줍니다.
센터 | 주소 | 전화번호 |
---|---|---|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 02-470-9354 |
용산센터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우)04334 | 02-704-3582 |
강남센터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우)06243 | 02-563-3582 |
대전센터 |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 042-861-3582 |
대구센터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 053-555-3582 |
부산센터 |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 051-442-3582 |
광주센터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 062-512-3582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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