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튼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뤼튼은 채팅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뤼튼 고객센터 채팅 상담원에게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뤼튼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뤼튼 AI 오류로 업무 및 일 처리를 못하고 있나요? 뤼튼 고객센터로 연결하여 상담원과 대화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주세요.
1. 뤼튼 웹사이트 접속
가장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뤼튼의 공식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뤼튼의 공식 웹사이트는 "wrtn.ai"입니다.
2. 고객센터 메뉴 선택
뤼튼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고객센터 메뉴가 바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툴 히스토리"를 클릭하여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그러면 우측 하단에 고객센터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고객문의 버튼이 없다면 모바일 접속 환경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뤼튼 모바일 앱 대신, 브라우저(크롬, 삼성인터넷, 사파리 등)를 통해 웹 버전으로 접속해 보세요. 웹 버전은 데스크톱 버전 또는 PC 화면 보기로 접속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고객문의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 월-목: 오전 10:00 ~ 오후 12:00, 오후 1:00 ~ 오후 7:00
-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3. 채팅 상담 선택
고객센터 팝업창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른 뒤, 다양한 문의 수단 중에서 아무거나 선택합니다. 저는 "서비스 오류 및 장애 문의"를 선택했습니다. 그다음 뭐라 뭐라 답변을 해주는데 쭉 패스하고, 계속 다음 버튼(생성오류가 발생했어요!) 누르면서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 돼요!" 버튼이 표시될 때까지 넘깁니다. 그러면 채팅 상담 가능합니다.
4. 정보 입력
채팅 상담을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 내용 등을 입력하게 됩니다. 정보를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근데 저걸 굳이 입력 안 해도 CS 팀인지 관리자인지 나타나서 답변을 해주더라고요.
5.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채팅 상담원과 연결되었다고 메시지 오고 나서 30~1시간 정보 다른 일 하다 보니까 채팅으로 답변이 와 있었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뤼튼 고객센터 채팅 상담원 연결 문의하는 방법 살펴보았습니다.
직접 해보니까 언제든지 뤼튼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원활하고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뤼튼은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어떤 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세요.
그리고 뤼튼 공지사항이랑 사용자 의견 올라오는 커뮤니티 게시판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