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지슈라 as 기간

반응형

잘 사용하던 도중 근래에 마우스 더블클릭, 휠 고장으로 불편해서 지슈라 AS 보내려고 하는데 구매 시기는 2023년 1월 6일입니다 아직 지슈라 AS 가능한가요? 또 마우스는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로지텍 지슈라 as 기간

로지텍 지슈라 as 기간

로지텍 지슈라는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입니다. G PRO➕Super➕Light를 줄여서 지슈라라고 부릅니다.

로지텍 지슈라, 즉 로지텍 PRO X SUPERLIGHT의 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로지텍 코리아에서 유통한 정품이며, 보증 기간 내에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닌 제품 자체의 이상이면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이고 2023년 1월 6일에 구입한 영수증이 있다면 2025년 1월 5일까지가 보증 기간입니다.

아래 링크의 안내대로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 02-3143-9429로 문의하거나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화보다는 채팅 문의가 편합니다. 채팅 문의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보증 기간이 남아 있다 보증기간이 끝났다 여부를 알려줄 것입니다!

문의 등록 – Logitech 지원 + 다운로드

Please choose your issue below - Contact Us Internal Escalations External Escalations Response Center B2B Contact Support Logitech Education Support Astro Gaming Contact Us External Jumpstart Escalation Product Registration Form Product Registration Testin

support.logi.com

반응형
더 알아보기 👆
IT 문제 해결 전문 lbtest 엘비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가전제품까지 IT 관련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연락해보세요. 대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