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g703 마우스 샀는데요. 잘 사용하다가 얼마 전부터 마우스 휠 내리면 내려가다가 반대로 올라가는 현상이 계속 나타납니다. 휠 튕김 증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g703 마우스가 병행수입 제품이면 그럴 수 있다는데 이것 때문에 고장 난 걸까요? 하.. as 원하는데 이거 병행수입 마우스도 로지텍에서 무상 as 가능한가요? g703 휠 튕김, g703수리 방법에 대해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로지텍 g703 마우스 휠 튕김 현상, 무상 as 되나요
안녕하세요^^ 로지텍의 G703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겪을 수 있는 '휠 튕김' 현상과 이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해요.
G703 마우스 휠 튕김 현상
로지텍 G703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면 마우스 휠을 내리면 내려가다가 갑자기 반대로 올라가는 현상을 겪으실 수 있어요. 이 현상은 '휠 튕김' 현상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는 마우스의 하드웨어적인 문제일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이나 벌크제품인 경우
이런 문제가 병행수입이나 벌크제품 때문에 발생하는 건지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 그런 것은 아닙니다. 병행수입이나 벌크제품이라고 해서 더 자주 고장 나거나 그런 것은 아니에요.
G703 마우스 휠 튕김을 해결하는 방법
G703 마우스의 휠 튕김 현상은 내부 센서 문제나 이물질에 의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센서 내부에 과자 부스러기나 머리카락 등 미세한 이물질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마우스를 뒤집어 바닥에 2~3회 정도 가볍게 두드려 이물질을 제거해 보세요. 이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AS 수리를 받는 것이 가장 확실한 해결책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무상 AS 가능한가요?
제품을 정품으로 구매하셨다면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G703의 보증 기간은 2년이며,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이 아닌 제품 자체의 이상이라면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 여부는 마우스 바닥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시리얼넘버를 확인한 뒤,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정품이 아니라면 로지텍 코리아를 통해 AS를 받을 수 없으므로, 구입처로 문의해야 합니다.
마무리
로지텍 G703 마우스의 '휠 튕김' 현상은 불편하겠지만, 로지텍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