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통해서 정품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깜빡임과 끊김 증상이 심해서 AS를 받으려고 하는데 상자를 버려서 시리얼 넘버와 P/N, S/N 넘버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혹시 지슈라 마우스 자체에 적혀있는 부분이 있거나 아니면 이걸 알아낼 수 없는 경우에 as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제가 대구에 사는데 TGS 대구지점에 직접 가서 AS를 받아도 될까요?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 A/S 받는 방법
시리얼 넘버를 잃어버렸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문제가 생겼을 때 A/S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 시리얼 넘버 찾기
먼저,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에는 고유한 번호가 적혀있어요. 이걸 '시리얼 넘버'라고 하는데,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의 시리얼 넘버는 마우스 뒷면의 커버를 열어 확인할 수 있어요. 번호가 작아서 잘 안 보일 수도 있으니, 안경을 착용하시거나 돋보기를 사용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마우스가 정품인지, 보증 기간이 남았는지 확인하기
마우스가 정품인지와 아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해야 해요. 이건 어떻게 확인하냐구요? 상세한 방법은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 혹은 로지텍 고객지원에서 채팅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3143-9429입니다. 채팅 문의할 수 있는 고객지원 사이트는 여기를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대구에 있는 TGS센터에서 수리 가능한지 확인하기
대구에 있는 'TGS 대구센터'라는 곳에서 지슈라 마우스 수리를 해주는지 확인해야 해요. 전화를 걸어 물어보면 되는데, 전화번호는 053-555-3582입니다.
주의할 점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점은 지슈라 마우스가 정품이고, 아직 보증 기간이 남아있다 해도, 지슈라 마우스가 고장 난 게 사용자의 실수이거나, 천재지변(홍수, 태풍, 지진 등 자연재해) 때문이라면 수리를 받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이런 일은 거의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 A/S 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렸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