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 집 TV에 넷플릭스가 안 돼요. TV 껐다 켜고 초기화도 하고 선 뽑았다가 기다렸다가 해도 안 돼요. 인터넷에서 찾아서 다 해봤는데도 안되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TV 넷플릭스가 안 돼요, tvq-pd-101 오류 조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TV에서 넷플릭스가 잘 안 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TV 화면에 tvq-pd-101 오류가 뜨시는 분들이면 이 글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한 번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앱 [tvq-pd-101] 오류 해결 방법
넷플릭스 앱에서 [tvq-pd-101]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해 보세요.
1. 디바이스 재시작
- 먼저, TV의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셋탑박스를 사용 중이라면 셋탑박스의 전원 코드도 분리해 주세요.
- 약 3분 후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 디바이스를 켜고 넷플릭스 앱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2. 넷플릭스 앱 로그아웃
- 넷플릭스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으로 이동하여 왼쪽에서 메뉴를 엽니다.
- 메뉴의 하단으로 이동한 다음, 오른쪽에서 고객 지원을 선택합니다.
-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 다시 로그인한 후 영상을 아무거나 선택해서 재생해 보세요.
만약, 다른 앱(디즈니+, 유튜브 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넷플릭스 앱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해 볼수도 있습니다.
앱 설치 및 설정 방법
LG TV와 삼성 TV에 앱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 첨부한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1. LG TV 앱 설치 및 설정 방법
2. 삼성 TV 앱 설치 및 설정 방법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사용 환경 확인이 필요하니,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넷플릭스 오류 tvq-pb-101(5.2.101) 해결 방법
넷플릭스 오류 tvq-pb-101(5.2.101)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help.netflix.com
문의하기 | 넷플릭스 고객 센터
help.netflix.com
마무리
이상으로 TV에서 넷플릭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의 해결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넷플릭스 앱을 켜서 홈 화면으로 가시면, 왼쪽에 메뉴가 있어요. 그 메뉴를 열어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고객 지원'이라는 항목이 있어요. 그곳에서 '로그아웃'을 선택하시면 돼요. 자세한 방법은 블로그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른 앱은 잘 돌아가는데 넷플릭스만 안 돼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TV의 설정 메뉴에서 앱 관리나 앱 목록을 찾아서 넷플릭스 앱을 삭제하시고, 다시 앱 스토어에서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돼요. 넷플릭스 앱을 재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재설치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블로그 글을 참고하세요. 앱을 어떻게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TV에서 넷플릭스를 켰는데 'tvq-pd-101' 오류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TV와 연결된 기기들의 전원을 모두 뽑은 후, 3분 정도 기다린 후 다시 전원을 연결해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 한 후 다시 로그인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