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티비 찍힘 하얀점 as 비용

반응형

삼성티비 65인치 티비 구매한 지 일주일도 안 됐어요 화면이 살짝 찍혔는데 무상 as 가능할까요? 화면 찍힘 벗겨짐 하얀 점 as 비용 관련 잘 아시는 분 도움 좀 부탁드려요.

삼성티비 찍힘 as 비용

삼성 TV 65인치 화면 찍힘, A/S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새로운 TV 구매 후, 화면에 미세한 찍힘이나 하얀 점이 생겨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삼성 TV 화면 찍힘에 대한 A/S 가능 여부와 비용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화면 찍힘이란?

  • 미세하게 하얀 점처럼 보이는 찍힘
  • 백라이트 문제일 가능성이 높음
  • 시간이 지날수록 문제가 점점 심해질 수 있음

A/S 가능할까?

우리가 잘못해서 TV가 이렇게 됐다면, 고치는 데 돈이 들어요. 삼성에서 공짜로 고쳐주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TV 자체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그래도 대부분의 경우 수리비는 우리가 내야 해요.

수리비는 얼마나 들까요?

정확한 금액은 삼성 고객센터에 전화해 물어봐야 해요. 그런데 예를 들어, 다른 TV 수리비로 20만 원 정도 나온 적이 있다고 해요. 65인치 큰 화면 TV는 더 비쌀 수 있어요.

조금이라도 돈을 아낄 수 있을까요?

가끔가다가 삼성에서 TV가 오래됐다고 해서 조금이라도 도와주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이것도 상황에 따라 다르니까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는 게 좋아요.

삼성서비스센터 문의하기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나요? 아직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좀 더 자세하게 확인이 필요하니까, 삼성전자 카카오톡 상담받기를 통해 서비스를 불러보세요.

화면 찍힘 삼성 TV의 모델명은 무엇인가요?

제가 사용하는 삼성 TV의 모델명은 UN75RU8000F 입니다. (예시)

삼성 TV 화면에 문제가 발생했나요? 있다면, 어떤 문제인가요?

삼성 TV 화면에서 문제가 발생했어요. 화면에 하얀 점이 나타나는데, 이게 화면 찍힘 문제인지 아니면 TV 문제인지 확실하지 않아요.

지금까지 어떤 방법들을 시도해 보셨나요?

지금까지 시도해본 방법은 TV를 껐다 켜보기, 화면 찍힘 부분 문지르기 등이었습니다.

삼성전자 카카오톡 상담받기

결국, TV 화면이 이상하게 됐다면, 먼저 삼성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조언을 구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물론, 수리비가 걱정되시겠지만, 더 큰 문제로 발전하기 전에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TV를 오래도록 보려 조심히 사용해 주세요. 얼른 문제가 해결되어서 큰 화면으로 좋아하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IT 문제 해결 전문 lbtest 엘비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가전제품까지 IT 관련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연락해보세요. 대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