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달 전에 마우스를 샀는데 벌크인지 뭔지 까먹었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하니 as 지원이 2021년까지라고 적혀 있는데 벌크 제품이면 아예 as 안 되는 건가요? 벌크 제품 확인 방법은 뭔가요?
로지텍 마우스 AS / 정품 확인 방법
로지텍 마우스나 키보드는 정식 유통사를 거친 제품과 정식 유통사를 거치지 않은 병행 수입 상품이 있습니다. 제품들의 PID 넘버가 등록되어 관리가 되기 때문에 정식 유통 제품인지 병행 수입 상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병행 상품은 정식 유통사를 거친 제품이 아니므로 로지텍 코리아를 통해 점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로지텍 정품 마우스만 로지텍 코리아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정품 로지텍 마우스인지 여부는 마우스 바닥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시리얼 넘버와 PID 넘버를 확인하여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 02-3143-9429로 문의해야 합니다. 정품이 확인되면 무상 점검 가능 여부를 확인받을 수 있습니다. 굳이 보증서와 박스는 없어도 됩니다. 마우스 바닥면에서 시리얼 넘버와 PID 넘버를 확인할 수 없다면 로지텍 코리아에서 점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병행수입제품은 정품이 아니므로 로지텍 코리아에서 점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병행수입제품의 수리 가능 여부는 구입처로 문의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로지텍 마우스 AS / 정품 확인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