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콘텐츠스토어 넷플릭스 업데이트가 안 돼요

반응형

넷플릭스 업데이트하라고 해서 누르면 아무리 기다려도 안되다가 다시 또 업데이트 누르라고 떠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잘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왜 그럴까요...?

LG콘텐츠스토어 넷플릭스 업데이트가 안 돼요

LG 스마트 TV에서 넷플릭스 업데이트 문제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스마트 TV에서 넷플릭스 앱 업데이트가 잘 안 되는 문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방법들을 차례대로 시도해 보시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지역 설정 확인하기

먼저, TV의 지역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여기서 TV 구입 국가에 맞게 변경하신 후 다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해 보세요.

TV 설정의 전체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넷플릭스 앱 삭제 후 재설치하기

지역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번에는 넷플릭스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 볼까요?

넷플릭스 앱 삭제하기

2016년 이후 출시된 LG 스마트 TV에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컨 홈 버튼 → 넷플릭스 앱 위로 리모컨 이동 → 휠 또는 확인버튼 길게 누르기 → X 표시 선택

넷플릭스 앱 재설치하기

넷플릭스 앱을 삭제하셨다면, 이번에는 다시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리모컨 홈 버튼 → LG 콘텐츠 스토어 진입 → 프리미엄 선택 → 넷플릭스 설치

TV 초기화하기

위의 방법들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마지막으로 TV 초기화를 진행해 보세요. 단, 초기화 시 모든 설정값이 구입 시점으로 돌아갑니다.

리모컨 설정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초기설정 진행

LG 고객지원 센터 문의하기

위의 모든 방법들이 통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TV 모델이 넷플릭스 앱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을 LG 고객 센터 상담원에게 설명하면 좋은 해결 방법을 제시해 주실 것입니다. LG 고객지원 센터나 관련 커뮤니티 등에서 추가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LG 스마트 TV 모델명은 무엇인가요?

제가 사용하는 LG 스마트 TV 모델명은 OLED55C9PUA입니다. (예시)

넷플릭스 업데이트 중에 특정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나요? 있다면, 어떤 메시지인가요?

넷플릭스 업데이트 중에 특정한 오류 메시지는 나타나지 않았어요. 단순히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어떤 방법들을 시도해 보셨나요?

지금까지 시도해본 방법은 TV를 껐다 켜보기, 넷플릭스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하기 등이었습니다.

LG전자 카카오톡 상담받기

여러분의 문제가 어서 빨 해결되어 원활하게 넷플릭스를 즐기실 수 있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IT 문제 해결 전문 lbtest 엘비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가전제품까지 IT 관련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연락해보세요. 대화 시작하기